수시1차 실기면접 잘 마쳤습니다
페이지 정보
본문
열정의 수시1차 실기면접을 잘 마쳤습니다^^
전국중심인만큼 전국에서 와준 모델꿈쟁이 수험생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
도우미로 고생해준 재학생들도 고마워요~
모두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습니다










- 이전글제18회 졸업발표회 잘 마쳤습니다 22.12.06
- 다음글물빛광장에 수놓은 아름다운 패션쇼 22.09.27
열정의 수시1차 실기면접을 잘 마쳤습니다^^
전국중심인만큼 전국에서 와준 모델꿈쟁이 수험생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
도우미로 고생해준 재학생들도 고마워요~
모두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습니다









